2014. 12. 8. 23:16

[Little Brother]


http://www.economist.com/news/special-report/21615869-technology-radically-changing-advertising-business-profound-consequences



제목은 리를 브라더!



근래 몇 년간 인터넷 광고가 본격적으로 시작. 작년엔 전체 광고시장의 1/4이 온라인 광고가 차지했고, 많은 회사가 온라인 광고 성공의 결과로 성장함. 이제 회사는 행동 프로파일링을 통해 온라인 유저들의 지역, 취미, 브라우징 히스토리, 나이를 기반으로 광고하는걸 가능하게 만들었음. 


디지털 광고가 뜨는 3가지 중요한 트랜드

1. 모바일 기기의 성장- 기기 주인과 바로 연결되어있고 어플 위주로 쓰기때문에 

2. SNS의 발달- 이제 사람들이 콘텐츠를 감상하는 하나의 수단이 되어버림. 모바일 기기+ sns 개인 계정은 엄청난 데이타가 쌓였음.

3.  RTB(Real-Time Bidding, 실시간경매) - 이제 정확하고 빠르게 광고를 소비자에게 보낼 할수있음.


개인별 데이터는 미디어 회사에 큰 힘을 주고, 이제 사이트 방문은 하나의 사이트가 아니라 주변의 많은 회사들에게 내가 어디있고, 뭘 보는지 알려줌.



'스페셜 리포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 도시화 문제점  (0) 2014.12.22
폴란드의 뉴 골든 에이지  (0) 2014.12.12
사이버 보안  (0) 2014.12.11
제 3의 큰 물결  (0) 2014.12.04
이란 리포트  (0) 2014.12.03
Posted by 겟업